본문 바로가기
review_ fashion

[스타일링 팁]올 블랙으로 시크하게 입기

by 마이런던 2020. 10. 25.

안녕하세요.
날씨도 이제 제법 선선해졌네요.
곧 추워져서 무거운 옷차림의 계절이 오기전에
옷입기 좋은 계절을 맘껏 누리고 싶네요.
이번 포스팅은 제가 요즘 꽂힌 스타일이기도 합니다.

일명 상가집 패션이라고
올 블랙으로 입는건데요.

간단하면서 시크하게 입는데는
이만한 방법이 없죠.


올블랙으로 컬러를 통일해서 입을때
좀더 캐주얼한 방식으로 입어야
상가집 가냐는 소리를 피할수 있어요.

이럴때 핏이 매우 중요합니다.

오늘도 제가 평소 옷입을때 참고하는
사진들은 캡처 해 와봤어요.


와이드 팬츠에 스니커즈는 가장 찰떡매치입니다.
키가 작아도
하이웨이스트 와이드 팬츠를 입으면
다리가 길어보이면서 비율깡패가 될 수 있어요.
이때 팬츠 기장이 중요합니다.
스니커즈를 신었을때 기장이 맞도록
약간의 여유가 있는 것이 좋아요.

상의는 루즈한핏이든 슬림한 핏이든 넣입을
해주시는게 좋아요.


 
자켓과 셋업스타일로
입어줄때야 말로 구두를 신게되면
상가집 패션이 될 수 있으니
스니커즈와 함께 입어주세요.



팬츠핏이 슬림할 땐
기장을 발목정도로 맞춰서 입으면
다리가 더 길어보일수 있어요.

키가 작으신 분들은 팬츠기장만 잘 맞춰도
정말 다리가 길어보여서
비율이 좋아보이는 효과를 누릴수 있어요!



약간 포멀해 보일 수 있는
올블랙 스타일에
스니커즈와 함께 스타일을 살릴수 있는
백을 크로스 메주면
스타일이 한층 업그레이드 됩니다.
비싼 명품백이 아니어도 좋아요.
크로스로 멜 수 있는 작은 백이면 좋겠네요.

 
마지막으로 소개할 방법은
소재의 믹스인데요.
쉬우면서 굉장히 세련된 룩을 연출 할수 있어요.
상하의를 전혀 다른 소재로 입어주는 거예요.
위 사진처럼 PVC소재나 가죽 팬츠와 니트
혹은 캐주얼한 데님팬츠와 니트상의나
가죽자켓 같은 소재가 돋보이는
아이템을 믹스해서 입어 보세요.

컬러가 없이 세련되게 입을 수 있습니다.

오늘도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을 지 모르겠네요.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과 댓글도 부탁드려요😆

댓글